바질 1호 이야기

많은 분들의 후원으로 바질 1호 ‘미세먼지’가 무사히 출간되어 후원자님께 전달되었습니다.
새로 시작하는 잡지임에도, 환경에 대한 사랑의 마음으로 많은 관심 가져주셨던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.
1호가 발간될 수 있었던 것은 바로 여러분의 사랑 ❤︎ 덕분입니다!!

♠ 후원자님들의 의견

ze****  지금 당장 실천할 수 있는 그린라이프 스타일~ ‘에코 킨포크’ 출현이네요~
ba****  요즘 학교나 어린이집에서 환경에 대해서 배우고 에코돼지가 나오는 책을 읽고..암튼 환경에 관심이 많아지고 있는데..그런면에서 아이에게도 권할만한 좋은 잡지인 듯 합니다.
sh****  재질부터 포장까지 신경많이 써서 만드셨네요. 유쾌한 내용으로 가득찬 재미있는 잡지네요. 앞으로 더 재미있는 책 만들어주세요.
ol****  미세먼지에 대한 전문지식과 생활에서 실천가능한 쉬운 방법들 제시
on****  좋은 잡지 만들어 주셔서 감사합니다.
인****  고심하여 고르신 사진 자료와 알찬 정보로 구성된 텍스트들은 잡지를 보는 제가 후원하길 잘했다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.
최****  향극하고 싱싱한 바질 향이 매거진에 배어 있네요. Forward! 앞으로 계속 나아가는 힘찬 발걸음, 응원합니다!!!

♠ 함께 나누기

바질에 보내주신 후원을 작게라도 나누기 위해 강원도 산불재해 기부, 생명의 숲과 유엔난민기구 기후난민에 정기후원을 하였습니다.
여러분의 후원이 있었기 때문에 가능했습니다. 앞으로도 바질은 여러분이 주신 후원의 마음을 환경을 위해 나눌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.

   

 

♠ 바질 1호를 만들면서 느낀 개선 점

더 좋은 책을 만들 수 있도록, 후원자님들의 당근과 채찍이 있었습니다. 주신 의견 중 가장 많은 의견들과 저희 스스로 발견했던 미흡한 점을 중심으로, 한단계 나아진 바질 2호를 만들겠습니다.

좀 더 읽기 편하게!!   글자크기, 줄간 간격 등을 조정해 누구나 읽기 쉽게 조정하겠습니다.
좀 더 밝게!!   인쇄 시 색이 어두워지는 종이의 특성을 고려해 이미지들을 보정하겠습니다.
좀 더 꼼꼼하게!!   첫 호에 등장한 오타가 다시 등장하지 않도록 교정 교열 강화하겠습니다.

 

더 나아질 바질 2호를 위해,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!

 

감사합니다!